Windows 7 런칭파티에 가다.

|

지난 10월 22일 목요일,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멜론악스에서 윈도우즈7 런칭행사가 열렸다.

 

대한민국 파워블로거 777명을 초대하는 행사에 응모를 했다가 당첨이 되어 찾아가게 되었다.

 

멜론악스 입구에는 위와같기 꾸며진 차량이 배치되어 이 곳이 행사장임을 알렸다.

참가자 확인 부스에서 본인 확인후 기념품교환권과 도시락교환권, 패스를 받아서 입장하였다.

외부 포토라인의 모습이다.

내부는 여러 밴더들이 장식하고 있었다. 사진은 LG XNOTE 부스

내부에는 다과가 준비되어있었다. 이러한 테이블이 3개 있었다.

AMD에서는 레이싱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하였다.

외부 포토라인에서 윈도우7을 주제로 사진을 찍는 모습

준비된 도시락은 매우 조촐하였지만 충분히 허기는 달랠만한 내용물이었다.

 

당초 7시까지 와야한다는 말에 반차까지 내고 서둘러 찾아갔지만 정작 행사 시작은 8시부터였다.

괜히 반차까지 냈다는 생각이 들면서 좀..-0-

 

8시가 되기 얼마 전...내부로의 입장이 가능해졌으나, 동행하던 다른분들이 좀 늦게오셔서 식사가 늦어진 관계로 6번째줄에 위치하게 되었다.

 

행사시작전 클럽DJ공연(?)을 보고나서 윈도우7 블로거파티가 시작되었다.

윈도우7에 대해서 설명중인 모습

이날 행사의 사회는 개그맨 변기수씨가 맡았다.

유명블로거들과의 대화! 유명블로거들이 윈도우7의 기능에 대해 설명을 하는데 사실 손발이 오그라들었다.

MS 직원들이 기능적인 것을 소개하는 순서였다.

역시 손발이 오그라드는 순간! 그래도 주목을 끌기위해 폴더명을 저렇게 만들어둔 것이 흥미로웠다.

f(x)의 크리스탈과 설리의 등장! 행사장의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다.

윈도우즈7의 기능을 설명하면서 많은 이의 주목을 끌기 위해서는 여성 아이돌이 필수인것 같다. (뒤 화면은 소녀시대)

인텔사의 프리젠테이션 무대! 하지만 나는 03년부터 PC구입할때마다 AMD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서 크게 관심이-0-

엔비디아의 프리젠테이션. 물론 내가 관심을 갖는 그래픽카드는 ATI(AMD)라 역시 그냥 그랬다.

이어 f(x)의 축하공연이 이어졌고, 모든 블로거들은 사진을 찍느라 바빴다. (물론 나도...)

행복전도사 최효종씨의 모습. 재치있는 입담으로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미 기존에 Windows 7 RC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기능 설명은 크게 와닿지는 않았다.

왜냐! 이미 사용하고 있던 기능이었으니까...

 

그래도 f(x)도 보고 64-bit 제품이 아니라 아쉽긴 했지만 Windows7 Ultimate 정품을 받을 수 있어서 기분 좋았던 행사가 아니었나 싶다.

 

행사 패스...이것도 기념품이 되는 것일까?-0-

득템한 윈도우즈7 정품

 

그리고 추가로 득템한 물건이라 한다면....

바로 이것이 아닐까 싶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