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16 다이소 핸드볼리그 (in 용인실내체육관)

|

지난달 16일 용인 실내체육관에서는 핸드볼 경기가 있었다.

 

여자부 부산시설관리공단과 대구시청의 경기

남자부 웰컴코로사와 충남도청의 경기가 있었다.

 

예전 그룹연수때 와본적이 있는 용인 실내체육관이었지만 핸드볼은 처음이라 뭔가 새로운 기분?^^

(그때 당시엔 금호생명과 홈팀 삼성생명의 경기였는데 금호생명이 져서 김 빠졌었다는-_-;)

 

용인 실내체육관

용인실내체육관 내부모습

대구시청과 부산시설관리공단의 경기가 시작되었다.

사실 여자부는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았-0- (너무 일방적이었음)

웰컴코로사 선수들

충남도청 선수들

여자부 경기보다는 재미있었다.^^

 

게임 자체가 재미 없던것은 아니었지만,

응원하는 팀이 없다보니 흥미가 반감 되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아직도 응원할 팀이 없다는 것은 문제!-0-

그래도 핸드볼 발전을 기원해보겠다.^^

 

 

 

And